자유게시판

문명 5 토렝이를 받았는데

2010-10-04 17:32:32 조회 219
인형아님.JPG

울집 사양으로는 못하것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라고 생각해야겠찌 ㅋㅋ

 

밥이나 무그러 가따와야게땅ㅋㅋㅋ

 

 

첨부 이미지

인형아님.JPG

댓글 (1)

2010-10-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명은 1부터 출시되었읍니다
제목
짐승이 18장에 산다는r7이 새거는 아니겠지? (2)
짐승이 18장에 산다는r7이 새거는 아니겠지? (2)
··
엑페 갖고싶은 앰흑 있냐 (3)
엑페 갖고싶은 앰흑 있냐 (3)
··
아 앰흑 결국 뚫었네 (4)
아 앰흑 결국 뚫었네 (4)
··
오늘 저녁은. (2)
오늘 저녁은. (2)
··
아 시발 대장 나와라. (1)
아 시발 대장 나와라. (1)
··
내 모토로이만 조루냐? (3)
내 모토로이만 조루냐? (3)
··
으 시발 추워 (3)
으 시발 추워 (3)
··
월도새끼들 칼퇴근때문에
월도새끼들 칼퇴근때문에
··
야이망할-_ ㅠㅠㅠ (1)
야이망할-_ ㅠㅠㅠ (1)
··
차 졸라 밀리네
차 졸라 밀리네
··
지금 글을 안싸는 218은 퇴근하였읍니다 (8)
지금 글을 안싸는 218은 퇴근하였읍니다 (8)
··
할거음서서 우리집도 속도 재봐뜸할거음서서 우리집도 속도 재봐뜸 (3)
할거음서서 우리집도 속도 재봐뜸할거음서서 우리집도 속도 재봐뜸 (3)
··
핸폰 사고 싶은데 (7)
핸폰 사고 싶은데 (7)
··
참회의 개그 (5)
참회의 개그 (5)
··
돈벌이 회사 접게? (1)
돈벌이 회사 접게? (1)
··
ㅋㅋ동성동본 (1)
ㅋㅋ동성동본 (1)
··
옵큐 봤는데 (2)
옵큐 봤는데 (2)
··
가죽자켓에 운동화 (1)
가죽자켓에 운동화 (1)
··
문명 5 토렝이를 받았는데문명 5 토렝이를 받았는데 (1)
문명 5 토렝이를 받았는데문명 5 토렝이를 받았는데 (1)
··
오늘 가죽자켓 어떠냐? (3)
오늘 가죽자켓 어떠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