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거가 19~20에 거래 되는데


18 바라는게 뭐 나쁘다ㅗ 그러냐?!


그래서 지금 이렇게 안 사지는건가?!


19에 택배비 포함해주면 살껀데...


괜히 만원 욕심 부려서 못 산게 너무 아쉬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