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큐 지금 조건이면,

 

어짜피 나 가면 되니까 지르면 되는데,

 

원래 르그에 있는게 , 번이 할 버스가 없어서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더 없어

 

아오..

 

거기에

 

아는 사람이 급하다고 아무거나 해달라는데,

 

12개월짜리로-

 

12개월 짜리가 또 없어

 

12/12는 뭐야

 

이새기들 안되겡네...

 

 

난 폰텍이랑 인연이 아닌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