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큐 지금 조건이면,
어짜피 나 가면 되니까 지르면 되는데,
원래 르그에 있는게 , 번이 할 버스가 없어서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더 없어
아오..
거기에
아는 사람이 급하다고 아무거나 해달라는데,
12개월짜리로-
12개월 짜리가 또 없어
12/12는 뭐야
이새기들 안되겡네...
난 폰텍이랑 인연이 아닌가봐
옵큐 지금 조건이면,
어짜피 나 가면 되니까 지르면 되는데,
원래 르그에 있는게 , 번이 할 버스가 없어서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더 없어
아오..
거기에
아는 사람이 급하다고 아무거나 해달라는데,
12개월짜리로-
12개월 짜리가 또 없어
12/12는 뭐야
이새기들 안되겡네...
난 폰텍이랑 인연이 아닌가봐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