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문제되고 있는 유심기변이랑 가개통 제제 할지도 모른다는

 

폰 판매자님의 말씀이시다......

 

뽐덕에 어떤 ㅄ같은 년이 나밍도 안한채 미개봉 가개통3대 찍어서 큰 잇슈가 됐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