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면귀엽긴한데 실제로보면 으 ㅡㅡ

시발 눈도존나 야광 에 ㅡㅡ

 

특히 우리집3층인데

새벽에 길냥이가

요사스런 애기울음소리내면 진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