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복합기에 토너를 쏟았어. 복합기가 망가졌어.

2
event 2010-10-05 13:52:33visibility 조회 221

아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comment

댓글 (8)

Itaewon2010-10-05
홍대리님은 그렇게 이번달 월급이 날아갔습니다
동
2010-10-05
대리님이 뭔 그런걸 걱정함?

그냥 한대 사면 되지 ㅇㅇ
Q
2010-10-05
끄러게 고딴거 얼마나 한다곻ㅎㅎ

아니면 밑에애들한테 싹 청소 해놓으라고,,,,,,

ㅇ_ㅇ;;
그
2010-10-05
가지가지한다 누가널보고 대리라그러냥?완전 이등병
동
2010-10-05
토너면 가루 말하는거?

그거 그냥 청소기로 한번 훓고 분해 세척 ㅇㅇ

조립은 분해의 역순임을 잊지말고
Q
2010-10-05
글제목을 다시한번 분석해본결과

토너 쏟고 복합기도 쏟은듴ㅋ 복합기가 망가졌대쟌앜ㅋ

:D
탁2010-10-05

난독증이냐 제목 자체에 "복합기에 토너를 쏟았어" 라고 돼있구만

식객민우2010-10-05
사장실 가서 아빠 복합기 한대 새로 사야겠어 라고 말해드려
제목
퇴덕요
퇴덕요
·2010-10-05·조회 132
정덕에는 뭐다?
정덕에는 뭐다?
·2010-10-05·조회 158
엿이나 까잡숴 (2)
엿이나 까잡숴 (2)
·2010-10-05·조회 384
라식검사받으러가는대 몇일동안 눈감고잇는거냐 (1)
라식검사받으러가는대 몇일동안 눈감고잇는거냐 (1)
·2010-10-05·조회 168
으음... 라식수술 아프냐?
으음... 라식수술 아프냐?
·2010-10-05·조회 124
이..잉여력이 포..팔할거같아 (1)
이..잉여력이 포..팔할거같아 (1)
·2010-10-05·조회 133
아.. 뭔가..
아.. 뭔가..
·2010-10-05·조회 147
아.. 여친구 못봐서그런가../ (1)
아.. 여친구 못봐서그런가../ (1)
·2010-10-05·조회 161
마..만사가 귀찮다
마..만사가 귀찮다
·2010-10-05·조회 147
짜잉짜잉나~~~~~~~~~~~~
짜잉짜잉나~~~~~~~~~~~~
·2010-10-05·조회 130
윤아의 쿠키와 소시의 쿠키 차이 (1)
윤아의 쿠키와 소시의 쿠키 차이 (1)
·2010-10-05·조회 235
218진짜굿 (5)
218진짜굿 (5)
·2010-10-05·조회 214
윤아의 쿠키랑 소시의 쿠키랑 차이가뭐냐? (1)
윤아의 쿠키랑 소시의 쿠키랑 차이가뭐냐? (1)
·2010-10-05·조회 227
뉴 (2)
뉴 (2)
·2010-10-05·조회 171
사무실에 청소기가 어딧어 ㅠㅠ (4)
사무실에 청소기가 어딧어 ㅠㅠ (4)
·2010-10-05·조회 245
제라스잇냐? 노래 질문좀ㅎ자
제라스잇냐? 노래 질문좀ㅎ자
·2010-10-05·조회 200
시..신발뭐사지 (2)
시..신발뭐사지 (2)
·2010-10-05·조회 287
218 (5)
218 (5)
·2010-10-05·조회 166
너네 존박이 부른 man in the mirror는 듣고 십덕질이냐?? (2)
너네 존박이 부른 man in the mirror는 듣고 십덕질이냐?? (2)
·2010-10-05·조회 169
복합기에 토너를 쏟았어. 복합기가 망가졌어. (8)
복합기에 토너를 쏟았어. 복합기가 망가졌어. (8)
·2010-10-05·조회 222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956195629563956495659566956795689569957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