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기는 병신 우리병신

2010-10-05 22:47:32 조회 258
img_4956.jpg

 

 

지는 병신도 우리병신.

 

노래 어디서 받냐.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4956.jpg

댓글 (8)

2010-10-05
4shared.com
2010-10-05
난 이뮬
Itaewon2010-10-05
노래사진사진사진사진
2010-10-05
삼촌님 미라지화이트 좀 내놓아주세요 ㅠㅠ
2010-10-05
이게 미라지냐.
2010-10-05
ㄴㄴ m480
2010-10-05
그건 또 뭐여.

휴대폰의 끝은 어디인가.
2010-10-05
m480 = 미라지..

ㅋㅋ 낚인거임
제목
늬들아 갤A랑 글램 비슷한 가격에 풀리면 뭐 살거냐? (6)
늬들아 갤A랑 글램 비슷한 가격에 풀리면 뭐 살거냐? (6)
··
이런 시절도 있었다.이런 시절도 있었다. (2)
이런 시절도 있었다.이런 시절도 있었다. (2)
··
이것도 참 좋았어.이것도 참 좋았어. (1)
이것도 참 좋았어.이것도 참 좋았어. (1)
··
근데 늬들 이짤을 보고도 아무 거시기가 없냐??근데 늬들 이짤을 보고도 아무 거시기가 없냐?? (3)
근데 늬들 이짤을 보고도 아무 거시기가 없냐??근데 늬들 이짤을 보고도 아무 거시기가 없냐?? (3)
··
죽을때까지 절대 손 안대야겠다고 생각하는 것 두가지 (3)
죽을때까지 절대 손 안대야겠다고 생각하는 것 두가지 (3)
··
세상엔 별 희한한 일이 다 있는거 같아.세상엔 별 희한한 일이 다 있는거 같아.
세상엔 별 희한한 일이 다 있는거 같아.세상엔 별 희한한 일이 다 있는거 같아.
··
옛날엔 이런일이 없었따.옛날엔 이런일이 없었따. (6)
옛날엔 이런일이 없었따.옛날엔 이런일이 없었따. (6)
··
얘드라 싸이 일촌끊으면. (4)
얘드라 싸이 일촌끊으면. (4)
··
나도 타임워프 좀 할려고 했는데 (3)
나도 타임워프 좀 할려고 했는데 (3)
··
니네 뭐 때문에 싸우는지 모르겠다. (1)
니네 뭐 때문에 싸우는지 모르겠다. (1)
··
이기는 병신 우리병신이기는 병신 우리병신 (8)
이기는 병신 우리병신이기는 병신 우리병신 (8)
··
퇴덕 (5)
퇴덕 (5)
··
어간해서는 병림픽에 안 휘말려드려고 하는데 (2)
어간해서는 병림픽에 안 휘말려드려고 하는데 (2)
··
주말에 cafe 갔는데 참 괜찮은 노래들이 나오는거야.주말에 cafe 갔는데 참 괜찮은 노래들이 나오는거야. (1)
주말에 cafe 갔는데 참 괜찮은 노래들이 나오는거야.주말에 cafe 갔는데 참 괜찮은 노래들이 나오는거야. (1)
··
늬들은 또 왜 싸우고 있냐? (4)
늬들은 또 왜 싸우고 있냐? (4)
··
늬들은 나한테 좀 너무 한거 같지 않냐??늬들은 나한테 좀 너무 한거 같지 않냐?? (1)
늬들은 나한테 좀 너무 한거 같지 않냐??늬들은 나한테 좀 너무 한거 같지 않냐?? (1)
··
218 대리님 있나여 (2)
218 대리님 있나여 (2)
··
이거시 바로 세상의 이치.이거시 바로 세상의 이치. (1)
이거시 바로 세상의 이치.이거시 바로 세상의 이치. (1)
··
나랑 네이톤 친추 할사람. (2)
나랑 네이톤 친추 할사람. (2)
··
터치 4세대 이베이에서 구입하면 관세 얼마임? (3)
터치 4세대 이베이에서 구입하면 관세 얼마임?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