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로 한 번 가고, 모토글램으로 한 번 갔는데

 

두 번 갔을 때 모두 친절했다.

 

 

특히 모토로이 가져갔을 때는 기사도 모토로이 쓰고 있어서

 

펌웨어 업글도 해주고 skaf제거도 물어보더니 해주더라.

 

 

as센터가 친절한건 좋은데 무슨 폰이 사자마자 죄다 불량만 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