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로 한 번 가고, 모토글램으로 한 번 갔는데
두 번 갔을 때 모두 친절했다.
특히 모토로이 가져갔을 때는 기사도 모토로이 쓰고 있어서
펌웨어 업글도 해주고 skaf제거도 물어보더니 해주더라.
as센터가 친절한건 좋은데 무슨 폰이 사자마자 죄다 불량만 오냐.
모토로이로 한 번 가고, 모토글램으로 한 번 갔는데
두 번 갔을 때 모두 친절했다.
특히 모토로이 가져갔을 때는 기사도 모토로이 쓰고 있어서
펌웨어 업글도 해주고 skaf제거도 물어보더니 해주더라.
as센터가 친절한건 좋은데 무슨 폰이 사자마자 죄다 불량만 오냐.
댓글 (5)
터치패드가 고장이라서 제대로 못만져봤는데
모토로이보다는 확실히 빠른게 느껴지더라.
3x4 패드에서 가운데 한 줄만 불량이라서 그 부분빼고는 눌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