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6개월만에 봤는데

 

다크써클 장난아님 ㅠㅠㅠㅠㅠㅠ

 

살이 빠지긴했는데 ㅠㅠ 사람이 활기가 없어보이고 좀 뭐랄까 ...

 

살이랑 같이 체력까지 같이 빠져버린거같아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