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막 연상이 좋아
연하나 동갑은
지들이 좋다고 그러면 걍
놀긴 하는데,
진심으로 좋진 않다
막 설레지도 않고,
걍 즐겁게 놀긴 하는데,
좋아한다~ 하는건 없어
근데 연상이라하면
일단 완전
우아~ 하면서 걍 ㅋㅋ
물론 커트라인도 있음
연상이라고 다 오케이는 아니야
아~
요새 현실세계에서 설레이는건
연상 뿐.
난 막 연상이 좋아
연하나 동갑은
지들이 좋다고 그러면 걍
놀긴 하는데,
진심으로 좋진 않다
막 설레지도 않고,
걍 즐겁게 놀긴 하는데,
좋아한다~ 하는건 없어
근데 연상이라하면
일단 완전
우아~ 하면서 걍 ㅋㅋ
물론 커트라인도 있음
연상이라고 다 오케이는 아니야
아~
요새 현실세계에서 설레이는건
연상 뿐.
댓글 (12)
커트라인있음.
커트라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