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막 연상이 좋아

 

연하나 동갑은

 

지들이 좋다고 그러면 걍

 

놀긴 하는데,

 

진심으로 좋진 않다

 

막 설레지도 않고,

 

걍 즐겁게 놀긴 하는데,

 

좋아한다~ 하는건 없어

 

근데 연상이라하면

 

일단 완전

 

우아~ 하면서 걍 ㅋㅋ

 

물론 커트라인도 있음

 

연상이라고 다 오케이는 아니야

 

아~

 

요새 현실세계에서 설레이는건

 

연상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