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팔 아야해요

감기

아야아야

머리에 열두 나여

찌잉찌잉

몸살 인가봐여

찌잉~

오늘은 푹 쉬어야겠어염

>.<)/

나 보고 싶다구 울디 말긔~

 

앙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