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직원들이랑 술먹고 빠에갔어
앉아서 테이블에 핸펀 내려놓는데 어떤 보슬바텐년이 아이폰4를 보더니
꺄악 아이폰4야 하고 이것봐하면 들고 가더라
시발...
난 SV710 쓰는데
그래서 이번에 아르마니 하나찍음^^
출고가 자위 ㅋㅋㅋ아 만족해 만족해 존나고지긴해도 간지빨 ㅋㅋ
댓글 (3)
출고가 자위 ㅋㅋㅋ
아 만족해 만족해 존나고지긴해도 간지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