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직원들이랑 술먹고 빠에갔어

 

앉아서 테이블에 핸펀 내려놓는데 어떤 보슬바텐년이 아이폰4를 보더니

 

꺄악 아이폰4야 하고 이것봐하면 들고 가더라

 

시발...

 

난 SV710 쓰는데

 

그래서 이번에 아르마니 하나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