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5&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1194
위 내용은
난독이 심해서
옵큐인줄 알구 들어갓는데
옵원이어따는 내용임
옵큐인줄 알구 들어갔다가 낚인? 거 ㅋㅋㅋ나나 옵큐근데 갤스가 더 조타구?
나임 바보야일단 옵큐같은건 리베이트 많을때가많은데 가이드나 그외적인문제로 못해주는거지 해줄수있어올무35? 풉 그거 맨날 나왔던거 아님? 근데 너왜 못타고 방황함? 방황하지마렴
댓글 (8)
사고싶은게 먼뎅?
조건말해주면 형이 우리거래처한테 말해주껭
옵큐인줄 알구 들어갔다가
낚인? 거 ㅋㅋㅋ
나나 옵큐
근데 갤스가 더 조타구?
옵큐 35올무? 그거 원하면 해줌
뷔유두횽이다
나임 바보야
일단 옵큐같은건 리베이트 많을때가많은데 가이드나 그외적인문제로 못해주는거지 해줄수있어
올무35? 풉 그거 맨날 나왔던거 아님? 근데 너왜 못타고 방황함? 방황하지마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