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슈발 ㅠㅠ

2
2010-10-07 00:30:44 조회 205
아슈발1.JPG아슈발2.JPG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5&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1194

 

 

 

 

위 내용은

 

난독이 심해서

옵큐인줄 알구 들어갓는데

옵원이어따는 내용임

첨부 이미지

아슈발1.JPG
아슈발2.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8)

2010-10-07
왜이거 살려고?
2010-10-07
빨리자구
사고싶은게 먼뎅?
조건말해주면 형이 우리거래처한테 말해주껭
2
2010-10-07

옵큐인줄 알구 들어갔다가
낚인? 거 ㅋㅋㅋ

나나 옵큐
근데 갤스가 더 조타구?

2010-10-07
정말 니가 사고싶은거 말해봐

옵큐 35올무? 그거 원하면 해줌
2010-10-07
사고싶은거 사 나중에 탈나
2
2010-10-07
라스트횽 멋지다..........
이해리2010-10-07
라스트횽 아니다

뷔유두횽이다
BeWithU2010-10-07

나임 바보야

일단 옵큐같은건 리베이트 많을때가많은데 가이드나 그외적인문제로 못해주는거지 해줄수있어

올무35?  풉 그거 맨날 나왔던거 아님? 근데 너왜 못타고 방황함? 방황하지마렴

제목
퇴덕 한다던 나는 어느새 또 이러고 잇고 (5)
퇴덕 한다던 나는 어느새 또 이러고 잇고 (5)
··
자기가 병신인걸아는 병신은 (3)
자기가 병신인걸아는 병신은 (3)
··
한시에자야지 (1)
한시에자야지 (1)
··
용금이형은 왜안잠? (2)
용금이형은 왜안잠? (2)
··
자전거 50까지 보면 (2)
자전거 50까지 보면 (2)
··
라스트 닉으로글쓴사람 라스트형이아니라 비유ㅣ두형임? (3)
라스트 닉으로글쓴사람 라스트형이아니라 비유ㅣ두형임? (3)
··
비위듀형 미앙 (4)
비위듀형 미앙 (4)
··
아 졸려뒤지겠는데 내가짐머하는거징? (2)
아 졸려뒤지겠는데 내가짐머하는거징? (2)
··
믹키연달님은 (1)
믹키연달님은 (1)
··
아 그럼 그놈이 (1)
아 그럼 그놈이 (1)
··
디씨->십덕 유입종자 말고 (7)
디씨->십덕 유입종자 말고 (7)
··
아십라 내가미쳤지 (5)
아십라 내가미쳤지 (5)
··
아 이 시발 십덕에는
아 이 시발 십덕에는
··
리해리 (3)
리해리 (3)
··
아슈발 ㅠㅠ아슈발 ㅠㅠ (8)
아슈발 ㅠㅠ아슈발 ㅠㅠ (8)
··
대물본사람잇냐? (2)
대물본사람잇냐? (2)
··
H대리님 (4)
H대리님 (4)
··
니네 쭈 인증 내가 가지고있는데 보면 쭠ㅋㅋㅋㅋㅋㅋ못할걸? (2)
니네 쭈 인증 내가 가지고있는데 보면 쭠ㅋㅋㅋㅋㅋㅋ못할걸? (2)
··
퇴덕 (1)
퇴덕 (1)
··
이정노래중에 열이라는 노래잇자나 (1)
이정노래중에 열이라는 노래잇자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