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가 커피랑 와플 젤라또 막 공짜로 줘서 ㅎ0ㅎ
긍데 가서 앉아있으면
안녕하세여 까페..베네입니다~ 하는데
꼭 까페의 베네 입니다로 들림 중간에 텀을 너무 둬서
하튼 하루종일 노트북켜놓고 논적도있는데
백수인거 티나서 이제 못가겠더라
칭구가 커피랑 와플 젤라또 막 공짜로 줘서 ㅎ0ㅎ
긍데 가서 앉아있으면
안녕하세여 까페..베네입니다~ 하는데
꼭 까페의 베네 입니다로 들림 중간에 텀을 너무 둬서
하튼 하루종일 노트북켜놓고 논적도있는데
백수인거 티나서 이제 못가겠더라
댓글 (2)
믹키연달이니까
괜찮아
카페베네 입장에서는 너가 앉아있으면 좋은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