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가 커피랑 와플 젤라또 막 공짜로 줘서 ㅎ0ㅎ


긍데 가서 앉아있으면


안녕하세여 까페..베네입니다~ 하는데


꼭 까페의 베네 입니다로 들림 중간에 텀을 너무 둬서


하튼 하루종일 노트북켜놓고 논적도있는데


백수인거 티나서 이제 못가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