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부터 존나 잘가따주고 전화해서 빨리가따달라그래도 진짜 빨리오던데


물론 그런일이 한번만 있는건 아니긴 했어


본사에 글올리니깐 기사가 사과하러 온 담에도


내가 책상살때 택배과정에서 책상 찍혔다고 반품두번하고 그랬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