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장고는 잘 오고 있을려나?!
아니 잘 도착했을려나?!
설마 갔더니 송장만 있는건 아니겠지?!
ㅅㅂ 전화 번호라도 떠야 전화를 해서 어떻게 해달라고 이야기라도 하지...
주인집에 맡겨달라고 할 생각인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