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부하러 퇴덕

2010-10-07 21:31:48 조회 202
공부.jpg

바탕화면 켜놓고 공부해야겎다

첨부 이미지

공부.jpg
히잉

댓글 (4)

식객민우2010-10-07
저 화면 켜 놓고 공부해라
2010-10-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가 두개라 둘다 나옴요
식객민우2010-10-07
헐 싀발 모니터가 2개나 있으니 공부가 더 안되겎군
2010-10-07
어 ㅠㅠㅠ

싀발 내가 왜삿지 리ㅓㅈ디ㅏㅓㅈ댯헞ㄷ기ㅑㅓ ㅗㅗㅗ
제목
무진장은 새로운 늅늅이냐? (1)
무진장은 새로운 늅늅이냐? (1)
··
김연아 좋아하는사람
김연아 좋아하는사람
··
포항에 지진났다는데 지진 느껴본사람 (2)
포항에 지진났다는데 지진 느껴본사람 (2)
··
이 병신은 또 누구냐. (2)
이 병신은 또 누구냐. (2)
··
백두산터지면 남북통일되는거임?
백두산터지면 남북통일되는거임?
··
드디어 잉여질을 시작하는구나 (5)
드디어 잉여질을 시작하는구나 (5)
··
2013 태양폭풍은 실제로 일어남?
2013 태양폭풍은 실제로 일어남?
··
백두산 터지는 시기는 언제임?
백두산 터지는 시기는 언제임?
··
박얘쁜이 지연이면? (3)
박얘쁜이 지연이면? (3)
··
박얘쁜은 지연임? (2)
박얘쁜은 지연임? (2)
··
타블로 구라쟁이임? (2)
타블로 구라쟁이임? (2)
··
번이가제일힘들다
번이가제일힘들다
··
싀발 공부가 안 돼 (2)
싀발 공부가 안 돼 (2)
··
아늘어져뭐재미난거읎으까 (2)
아늘어져뭐재미난거읎으까 (2)
··
공부하러 퇴덕공부하러 퇴덕 (4)
공부하러 퇴덕공부하러 퇴덕 (4)
··
내 배경화면.jpg내 배경화면.jpg (2)
내 배경화면.jpg내 배경화면.jpg (2)
··
늬들은 바탕화면 뭐냐 (2)
늬들은 바탕화면 뭐냐 (2)
··
야이 늬들아야이 늬들아 (6)
야이 늬들아야이 늬들아 (6)
··
후폰을 어떤조건으로 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3)
후폰을 어떤조건으로 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3)
··
집에와서 밥을먹었는데 (2)
집에와서 밥을먹었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