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존나 ㅋㅋㅋ
25살이라고 속이고 노래방갔뜸
근데 시발년이 교복입고 나와서 존내 당황
근데 교복입고가도 뚤리는 단골 노래방있다고 해서
밤 11시에 노래방가서 새벽2시에 나왔씀
고삐리랑 노니까 존나 재밌었슴 ㅋ
이년이 보컬전공으로 실용음학과로 대학간다는얜데
내가 보기에 얘 대학못감 ㅋㅋ
아존나 ㅋㅋㅋ
25살이라고 속이고 노래방갔뜸
근데 시발년이 교복입고 나와서 존내 당황
근데 교복입고가도 뚤리는 단골 노래방있다고 해서
밤 11시에 노래방가서 새벽2시에 나왔씀
고삐리랑 노니까 존나 재밌었슴 ㅋ
이년이 보컬전공으로 실용음학과로 대학간다는얜데
내가 보기에 얘 대학못감 ㅋㅋ
댓글 (3)
인생은 고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