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오던애는 솔직히 성의가 없었다고본다

김남일도 붙여넣기 하는거 같긴 한데

그래도 사진이 직찍사인거 같아서

좀 성의가 보이는거 같다.

그런의미에서 더많은 사진 부탁드립니다

리플로는 달지마세요

그분이  쌍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