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마트폰 쓰지마라

B
2010-10-08 14:10:14 조회 186
W_1284537805.jpg

 

하루종일 컴터잡고서 일하는데 밖에나가서도 그거 하고싶은 생각은 없다

 

핸드폰은 전화하고 문자만 잘되면 됨

 

 

난 거래처에서 막 갤럭시S 올인원35에 가면유면으로 개통해준다고 해도 내 SV710이 더조음

 

 

첨부 이미지

W_1284537805.jpg

댓글 (4)

NOKIA2010-10-08

응? 형님 한우집에선 SV710아니었는데

BeWithU2010-10-08
W600하고 SV710 써는데 W600해지함
여우2010-10-08
갤35면.....ㅇㅇ
2
2010-10-08
피자먹고싶넹
제목
스펙따지지말고 주변에 보면 (5)
스펙따지지말고 주변에 보면 (5)
··
야이 심심해 (2)
야이 심심해 (2)
··
털가리대려와
털가리대려와
··
산이 (1)
산이 (1)
··
우와 (2)
우와 (2)
··
뭐 재밋는 썰없음? (7)
뭐 재밋는 썰없음? (7)
··
어제오늘 시간 정말 안가네 (1)
어제오늘 시간 정말 안가네 (1)
··
이시팔. 진정 좋아한다는게 뭐니? (3)
이시팔. 진정 좋아한다는게 뭐니? (3)
··
요즘 준내 욱긴게 (8)
요즘 준내 욱긴게 (8)
··
........관심보이면시들해져? (3)
........관심보이면시들해져? (3)
··
착한여자 구함. (2)
착한여자 구함. (2)
··
공부나 해야겠다. (2)
공부나 해야겠다. (2)
··
너이새끼들 (6)
너이새끼들 (6)
··
스마트폰 쓰지마라스마트폰 쓰지마라 (4)
스마트폰 쓰지마라스마트폰 쓰지마라 (4)
··
나는 진짜 나쁜년인가 봐 (13)
나는 진짜 나쁜년인가 봐 (13)
··
타블로 사건 제대로 관심 있는애 있냐. (2)
타블로 사건 제대로 관심 있는애 있냐. (2)
··
검사시작한다 (3)
검사시작한다 (3)
··
하선생 있소? (6)
하선생 있소? (6)
··
아싸 오늘 컬투쑈 선곡 좋다 (3)
아싸 오늘 컬투쑈 선곡 좋다 (3)
··
늬들아 이거 봐라늬들아 이거 봐라 (7)
늬들아 이거 봐라늬들아 이거 봐라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