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스마트폰 쓰지마라
event 2010-10-08 14:10:14visibility 조회 186

하루종일 컴터잡고서 일하는데 밖에나가서도 그거 하고싶은 생각은 없다
핸드폰은 전화하고 문자만 잘되면 됨
난 거래처에서 막 갤럭시S 올인원35에 가면유면으로 개통해준다고 해도 내 SV710이 더조음

하루종일 컴터잡고서 일하는데 밖에나가서도 그거 하고싶은 생각은 없다
핸드폰은 전화하고 문자만 잘되면 됨
난 거래처에서 막 갤럭시S 올인원35에 가면유면으로 개통해준다고 해도 내 SV710이 더조음
댓글 (4)
응? 형님 한우집에선 SV710아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