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6시가 되면...

B
2010-10-08 17:35:31 조회 304
일본 공중파.jpg

 

디엠비를 키고 '탕'가서 김치찌게에 소주먹으면서 야구관람 할꺼임

 

아십라 시간존나 안감

첨부 이미지

일본 공중파.jpg

댓글 (3)

NOKIA2010-10-08
아니 그비싼 김치찌개를!!
역시 된장남
2010-10-08
탕=집
식객민우2010-10-08

金치찌개를 드시네;;

제목
야 솔까말 218 (5)
야 솔까말 218 (5)
··
내가 봣는데 노키아 (2)
내가 봣는데 노키아 (2)
···
오늘 저녁엔 뭘하지 (7)
오늘 저녁엔 뭘하지 (7)
··
개싀발 어제 학교에 갔었는데 죄다 징녀 얘기 함 ㅋ (2)
개싀발 어제 학교에 갔었는데 죄다 징녀 얘기 함 ㅋ (2)
··
아 이제 연불이랑 명품만 (2)
아 이제 연불이랑 명품만 (2)
··
녹히아 욱기즤마 (4)
녹히아 욱기즤마 (4)
··
나이는 어쩔 수 없이 먹는 거다만
나이는 어쩔 수 없이 먹는 거다만
··
야이 브끄요새 앙오냐 (5)
야이 브끄요새 앙오냐 (5)
··
에이 시발 머리는 내일 펴야지
에이 시발 머리는 내일 펴야지
··
파오리짱 (3)
파오리짱 (3)
··
오늘 6시가 되면...오늘 6시가 되면... (3)
오늘 6시가 되면...오늘 6시가 되면... (3)
··
연부리 너 핸폰 정지 푸는법
연부리 너 핸폰 정지 푸는법
··
노키아가 218한테 누나 누나 하니까 좀 소름돋는다 (1)
노키아가 218한테 누나 누나 하니까 좀 소름돋는다 (1)
··
이노래 제목이 머지? (5)
이노래 제목이 머지? (5)
··
아 진짜 심심해 죽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아 진짜 심심해 죽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
갈준비 해야지 (1)
갈준비 해야지 (1)
··
야이 야구따위가 어디 연애떡밥앞에서 얼굴을 내밀어 (3)
야이 야구따위가 어디 연애떡밥앞에서 얼굴을 내밀어 (3)
··
아오늘 헬스장가면
아오늘 헬스장가면
··
근데 218 .... (2)
근데 218 .... (2)
··
내 떡밥은 이제 쉬었어 (3)
내 떡밥은 이제 쉬었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