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돈이 막 넘쳐흐르는건 아닌데

 

먹는거에는 아주 돈을 미친듯이 써

 

각종 차 커피가 즐비하고

 

냉장고에는 과자 빵 등등 별게 다 있고

 

일주일에 3회정도 피자 치킨을 시켜먹어..

 

 

근데 왜

 

 

여자들은 살이 안찌냐?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