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인기가 절정에 달하던 그 시절
PC방에 가면 5사람중 3~4명이 빌리지 손가락을 달리던 그 시절
맨날 L2 가서 스피드팀전 하고 놀았는데 ㅠㅠ
한 1~2년 안했더니 감 다 떨어져서 맨날 템전가서놈 ㅠ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