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때는 개봉할때 이미 동영상 돌아댕기고 있었는데 2도 그럴라나?



1 졸라 무섭다는 말 듣고 봤다가 시밤 어떻게 그렇게 안 무서울수 있는지 신기했는데


1이 워낙 그래놓으니까 2는 차라리 괜찮겠지 싶어서 또 땡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