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탈락감인거 같읍니다

2010-10-09 02:18:05 조회 239
skshjo.jpg

꼬맹이를 바보로 아나

첨부 이미지

skshjo.jpg

댓글 (11)

2010-10-09
ㅇㅇ 저건 ㅂㅅ 같은데 어른꺼 깔쌈하게 나왔잖아
근데 오늘은 마야 바지가 ㅄ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 밀라는 통과 ㅇㅋ
2010-10-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션 1이 아동복이라서 싀발

저거 보고 엄마랑 동생이랑 나랑 쳐웃쳐웃함
2010-10-09
세스 아론 오늘 진짜 잘하긴 했따
근데 걔 왠지 시즌3인가 우승한 목에 문신 그득한 애 생각나서 싫당
2010-10-09
근데 난 오히려 2등한애가 나은듯

2010-10-09
2등이 제인가
여튼 제이도 잘 했는데 세스 아론이 미친듯이 잘했어 오늘
2010-10-09
아동복은 졸라 귀엽고 어른옷은 그냥 야 시크가 뚝뚝 떨어지드라
2010-10-09
읭?! 제이가 그 건방진 젊은 애냐 동남아삘 나는 애냐? 
지금까지 동남아 이름이 제이라고 생각하고 썼는데 생각해보니 건방진 애 이름이 제이 같다
2010-10-09
아 젊은 애는 제시네
2010-10-09
혼자 리플이 몇개얔ㅋㅋㅋㅋ
2010-10-09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등이 제이 맞음

첨에 한국인인줄 암
2010-10-09
제목
새벽십덕인데새벽십덕인데 (1)
새벽십덕인데새벽십덕인데 (1)
··
이번에 (1)
이번에 (1)
··
아베크롬비 클리세일하네..아베크롬비 클리세일하네.. (1)
아베크롬비 클리세일하네..아베크롬비 클리세일하네.. (1)
··
세시넘엇넹 (1)
세시넘엇넹 (1)
··
간디 나븐넘임간디 나븐넘임 (2)
간디 나븐넘임간디 나븐넘임 (2)
··
자야겟다. (2)
자야겟다. (2)
··
니가생각하는오늘이니가생각하는오늘이 (2)
니가생각하는오늘이니가생각하는오늘이 (2)
··
검색햇는데 파라노말2나와서 (1)
검색햇는데 파라노말2나와서 (1)
··
이건 탈락감인거 같읍니다이건 탈락감인거 같읍니다 (11)
이건 탈락감인거 같읍니다이건 탈락감인거 같읍니다 (11)
··
아이튠즈로 넣을 필요가 없구나 (2)
아이튠즈로 넣을 필요가 없구나 (2)
··
오늘은 티비를 보았읍니다 (7)
오늘은 티비를 보았읍니다 (7)
··
배고파 죽겠는데 (2)
배고파 죽겠는데 (2)
··
야이 (4)
야이 (4)
··
파라노말 2 토렌트 있나 보는중에 (1)
파라노말 2 토렌트 있나 보는중에 (1)
··
218이 아니고 김시라니 그게 대체 무슨 소리냐? (1)
218이 아니고 김시라니 그게 대체 무슨 소리냐? (1)
··
홍로스 이새개야 (5)
홍로스 이새개야 (5)
··
어휴 시발 아이팟 동기화존나 안됨 (1)
어휴 시발 아이팟 동기화존나 안됨 (1)
··
이휴 시발 내가 (4)
이휴 시발 내가 (4)
··
헐싀발그븅신새기 (1)
헐싀발그븅신새기 (1)
··
존박은.. (4)
존박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