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미드같은거에 중독되면 됐지

 

겜은 중독된적이 없음

 

예전에 리니지친구들이랑 잠깐 했을때도

 

뭔재미인지 모르겠고

 

와우도 그렇고 디아도 그렇고

 

다 초반에 하다 잼없어서 때려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