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십덕국 국가대표 인 나를 빼먹고 하다니..... 쳇


꽃게탕을 한 4일 놔뒀더니... ㅅㅂ 곰팡이가 폈어... 뭐야 이거 몰라 무서웡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