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내가 십덕에서만 도데체 몇번채였늬 ㅠㅠㅠ



난 뭐 늬들 좋은줄아늬?ㅠㅠㅠ




늬네 안놀아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