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주말엔 좀 나가 처놀아라

2010-10-09 23:58:59 조회 312
DSC00931.JPG

ㅇㅇ.

 

 

오늘 불꽃놀이 중국보다 한국꺼가 더 멋졌음...

 

 

 

십라...

 

 

한화에서 이번에 신경 많이 쓴듯

첨부 이미지

DSC00931.JPG

댓글 (4)

이해리2010-10-09

셋째아들 무사하게 풀려나길 바라는 아버지의 마음

AnyAng2010-10-09
저거이젠 가서 보기도 지겹다 화약뒤집어쓰고 폰은 안터지고 지하철은 지나가고
S
2010-10-10
개싀발 저거 국민의 세금을 쓸 때 없이 하늘로 허망하게 날려보내는 짓 아늬냐?
행사주관을 누가 한 거냐?
싀발 시냐?
S
2010-10-10
강패한화가 주관하네
제목
컬러링 에미넴으로 좀 할랬더니 (2)
컬러링 에미넴으로 좀 할랬더니 (2)
··
오늘은 병신색긔들 다 (3)
오늘은 병신색긔들 다 (3)
··
주말엔 좀 나가 처놀아라주말엔 좀 나가 처놀아라 (4)
주말엔 좀 나가 처놀아라주말엔 좀 나가 처놀아라 (4)
··
문명 한 한두명 더하면 (2)
문명 한 한두명 더하면 (2)
··
돚거 있냐? (1)
돚거 있냐? (1)
··
문맹새끼들 문명이 무슨 뜻인줄은 알고나 하냐? 어휴싀발 어이가 없네 (2)
문맹새끼들 문명이 무슨 뜻인줄은 알고나 하냐? 어휴싀발 어이가 없네 (2)
··
문명 용량 1기가 안됨? (4)
문명 용량 1기가 안됨? (4)
··
에이 안해 (2)
에이 안해 (2)
··
문명이나하자 바바예투 울리예 (2)
문명이나하자 바바예투 울리예 (2)
··
걍 자네 (1)
걍 자네 (1)
··
들어와
들어와
··
야이 (2)
야이 (2)
··
자야겠다. (2)
자야겠다. (2)
··
핼님이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습니다.
핼님이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습니다.
··
뭐냐이거
뭐냐이거
··
192.168.0.14
192.168.0.14
··
다 공유기...
다 공유기...
··
192.168.0.1 (1)
192.168.0.1 (1)
··
다 공유기네
다 공유기네
··
192.168.0.2 (1)
192.168.0.2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