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곰곰히 생각해봐쓴데
애들이 뭐 마피아니 문명이니 캐마니 부루마불이니 한다고 정덕되잖아
십덕자체적으로 겜을 만드는 게 어떠냐?
십덕마불같은 거
공덕역에서 시작해서 고덕역을 지나
이태원 안양 따윌 지나 인천이나 수원 대전 대구 마산 부산 같은
십덕지역을 가는 거지
부산에 걸리면 강냉이 털리고
그러다가 군껒 같은데 걸리면 2년 쉬고
뭐 그런 스토리로 게임 만들면
십덕새긔들 좋아하지않을까?
덕력을 걸고하는거야
내가 곰곰히 생각해봐쓴데
애들이 뭐 마피아니 문명이니 캐마니 부루마불이니 한다고 정덕되잖아
십덕자체적으로 겜을 만드는 게 어떠냐?
십덕마불같은 거
공덕역에서 시작해서 고덕역을 지나
이태원 안양 따윌 지나 인천이나 수원 대전 대구 마산 부산 같은
십덕지역을 가는 거지
부산에 걸리면 강냉이 털리고
그러다가 군껒 같은데 걸리면 2년 쉬고
뭐 그런 스토리로 게임 만들면
십덕새긔들 좋아하지않을까?
덕력을 걸고하는거야
댓글 (7)
2년은 좀 그렇고 2주 접속불가 그런거 어떠냐. 싀발 설마 그럼 덕력이 돈이냐?
싀발 막 덕력으로 도시 사서 거기다 빌딩지음?
폰삼
무인도탈출권처럼 부모를 잘 만나셨네요 군면제입니다 같이 군면제권도 주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