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목이아파서

2010-10-10 13:47:57 조회 186
개념플.jpg

 

 

그냥 모르는 부푸 하나 빼고

 

조립 강행중.

 

헤헷..

 

근데... 나사는 왜 이렇게 많이 남지?

 

ㄳ.

 

끝.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1)

2010-10-10

조립은 분해의 역순 모르냥?

제목
다들 갤스 따윈 쳐다보지도 말고 (1)
다들 갤스 따윈 쳐다보지도 말고 (1)
··
주식승 보긔
주식승 보긔
··
디자잉여 HD 쩌네 (4)
디자잉여 HD 쩌네 (4)
··
한양대 앞에서 파는 닭강정도 맛나더랑 (2)
한양대 앞에서 파는 닭강정도 맛나더랑 (2)
··
오늘 행텐매장 터지네 터져 (3)
오늘 행텐매장 터지네 터져 (3)
··
남자는 핑크 (4)
남자는 핑크 (4)
··
목이아파서목이아파서 (1)
목이아파서목이아파서 (1)
··
디자잉여 지금 안드로이드 2.2 업글가능하자나? (1)
디자잉여 지금 안드로이드 2.2 업글가능하자나? (1)
··
연불이 올린짤로 봐서는 (1)
연불이 올린짤로 봐서는 (1)
··
다비치 자체가 목소리가 매력적이다...다비치 자체가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다비치 자체가 목소리가 매력적이다...다비치 자체가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
디자잉여랑 넥레기랑 하드웨어 스펙 차이 있음? (2)
디자잉여랑 넥레기랑 하드웨어 스펙 차이 있음? (2)
··
강민경 목소리 매력적이다 (1)
강민경 목소리 매력적이다 (1)
··
신화 앤디가 이런캐릭터였나?신화 앤디가 이런캐릭터였나? (1)
신화 앤디가 이런캐릭터였나?신화 앤디가 이런캐릭터였나? (1)
··
3gs 분해 했는데 (2)
3gs 분해 했는데 (2)
··
010 - 4401 - 4101 (4)
010 - 4401 - 4101 (4)
··
mht파일은 뭘로 열어야되냐. (2)
mht파일은 뭘로 열어야되냐. (2)
··
황장엽이 죽었다 (2)
황장엽이 죽었다 (2)
··
스파이웨어 프로그램 어떤것이 좋으냥? (6)
스파이웨어 프로그램 어떤것이 좋으냥? (6)
··
버스를 탔는데 옆자리 사람 둘이 폰덕후네 (3)
버스를 탔는데 옆자리 사람 둘이 폰덕후네 (3)
··
이거 번호 어떠냐? (3)
이거 번호 어떠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