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것보다 이 폰이 뭔지 좀 찾아줘라.

2010-10-10 14:41:42 조회 225
제목 없음.jpg제목 없음.jpg

 

터치폰일거야.

 

포인트는 쿡앤쇼 로고.

 

 

 

 

 

쇼 옴니아랑 좀 닮았는데 아래 버튼이 좀 다른듯.

첨부 이미지

제목 없음.jpg
제목 없음.jpg

댓글 (10)

ㅈㅈ2010-10-10
옵티머스원 아니냐
2010-10-10
왜 댓글 달았다 지우냐.

갤유 아니다.

최신폰은 아니고 올해 초쯤 나왔을 것 처럼 생겼다.
ㅈㅈ2010-10-10
찾아보니까 아니길래 지웠지
ㅈㅈ2010-10-10
쇼옴니아
ㅈㅈ2010-10-10
이해리2010-10-10
햅틱
2010-10-10
쇼옴니아 맞나.

느낌은 비슷한데 저게 아니였던 것 같은데
NOKIA2010-10-10

KT용 애니콜중에 윈모 쓰는 모델이 쇼옴니아 말고 또 있냐

2010-10-10
애니콜, 윈모라고 안했는데 상상 돋네.
NOKIA2010-10-10
응? 저짤 찾아달라는 거 아니었음?
제목
꽃다발 출연자들 무식쩌네 (2)
꽃다발 출연자들 무식쩌네 (2)
··
자장고 타고 서울역 롯데마트 갔다 왔엉~! (4)
자장고 타고 서울역 롯데마트 갔다 왔엉~! (4)
··
근데 타블로 형은 할말이 뭐가 그렇게 많다고 (2)
근데 타블로 형은 할말이 뭐가 그렇게 많다고 (2)
··
퇴덕 (2)
퇴덕 (2)
··
아 진짜 배불러 죽겠다
아 진짜 배불러 죽겠다
··
누워서 모십중~ (4)
누워서 모십중~ (4)
··
웃덕 레인보우보고 깜짝!
웃덕 레인보우보고 깜짝!
··
경기도엔 유명한 음식 뭐 없냐? (6)
경기도엔 유명한 음식 뭐 없냐? (6)
··
짜파게티 두개 먹었다 (2)
짜파게티 두개 먹었다 (2)
··
돼지국밥 한그릇 국물 한방울까지 다처먹고 (4)
돼지국밥 한그릇 국물 한방울까지 다처먹고 (4)
··
내일예비군
내일예비군
··
힘들어 (1)
힘들어 (1)
··
그분은 여기서 노는 뽐덕들 누군지 모르지만
그분은 여기서 노는 뽐덕들 누군지 모르지만
··
야구쟁이들 또 야구보러 갔나. (1)
야구쟁이들 또 야구보러 갔나. (1)
··
취직만 하면 갤스든 아이폰4든 맘대로 살 수 있는 거 아니냐'? (2)
취직만 하면 갤스든 아이폰4든 맘대로 살 수 있는 거 아니냐'? (2)
··
그것보다 이 폰이 뭔지 좀 찾아줘라.그것보다 이 폰이 뭔지 좀 찾아줘라. (10)
그것보다 이 폰이 뭔지 좀 찾아줘라.그것보다 이 폰이 뭔지 좀 찾아줘라. (10)
··
여우대장 뽐덕임. (1)
여우대장 뽐덕임. (1)
··
문명 재미있는거맞냐?
문명 재미있는거맞냐?
··
주줌님 허세신님 주소 쪾지보내세여 (2)
주줌님 허세신님 주소 쪾지보내세여 (2)
··
아이곸ㅋㅋ 응슷응ㅋㅋㅋ아이곸ㅋㅋ 응슷응ㅋㅋㅋ (6)
아이곸ㅋㅋ 응슷응ㅋㅋㅋ아이곸ㅋㅋ 응슷응ㅋㅋㅋ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