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알떡밥.jpg

2010-10-11 10:55:06 조회 169
지역별_편먹기1.jpg지역별_편먹기2.jpg지역별_편먹기3.jpg지역별_편먹기4.jpg지역별_편먹기5.jpg

이거 나 대학교떄 애들하고 축구편가르다가 이야기나왓는데

씨발 편먹기합시다얼마나심플하냨ㅋㅋㅋㅋㅋ

근데윗지방은 데덴찌어쩌고한다는데 그거까진다이해했는데

진짜 전라도 순천애가 우라무라뗴 하는데 우리놀리는건줄알아뜸.

진짜있네....

 

근데 좀 구라인것도있는듯

마산도데덴찌하나? 전부다 편먹기합시다인줄 마창진은.

첨부 이미지

지역별_편먹기1.jpg
지역별_편먹기2.jpg
지역별_편먹기3.jpg
지역별_편먹기4.jpg
지역별_편먹기5.jpg

댓글 (5)

2010-10-11
부산은 젠디 or 묵찌
2010-10-11
묵찌묵찌야 우리도하고 손바닥으로정하는거 ㅋ
2010-10-11
재미난 자료군. 호오~~ 똥둑간에 애기낳기. ㅎ
2010-10-11
젠디 묵찌 ⓑ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0-11
묵찌
제목
홍대리... 소개팅 해주? (5)
홍대리... 소개팅 해주? (5)
··
월도짜응 (2)
월도짜응 (2)
··
애들이 많으니까 좋다 (4)
애들이 많으니까 좋다 (4)
··
헐 박완규막 천년의사랑부른목소리만생각했는데
헐 박완규막 천년의사랑부른목소리만생각했는데
··
이컬덕씨 (1)
이컬덕씨 (1)
··
연불 vs 218 (3)
연불 vs 218 (3)
··
안산돔구장 안생긴다네
안산돔구장 안생긴다네
··
보조배터리갖고와서지금충전중
보조배터리갖고와서지금충전중
··
늬들아 안산에 돔구장생기면 무슨팀이 입성할거같음?? (2)
늬들아 안산에 돔구장생기면 무슨팀이 입성할거같음?? (2)
··
연불 이새기 맨날 더러운 떡밥이랑 더러운 드립만 날리네 (10)
연불 이새기 맨날 더러운 떡밥이랑 더러운 드립만 날리네 (10)
··
ㅋㅋ 내 후배도 베터리 이상함 (1)
ㅋㅋ 내 후배도 베터리 이상함 (1)
··
여기 가고싶ㅊ다여기 가고싶ㅊ다 (1)
여기 가고싶ㅊ다여기 가고싶ㅊ다 (1)
··
야말이안되는게 (3)
야말이안되는게 (3)
··
시발 내가하는커뮤니티에서 (1)
시발 내가하는커뮤니티에서 (1)
··
레알떡밥.jpg레알떡밥.jpg (5)
레알떡밥.jpg레알떡밥.jpg (5)
··
니들아 코비F 화이트핑크 사라 (5)
니들아 코비F 화이트핑크 사라 (5)
··
떡ㅂ밥이라.. (6)
떡ㅂ밥이라.. (6)
··
떡밥제안 (3)
떡밥제안 (3)
··
ㅋㅋ 진짜 월도들 맞네 (3)
ㅋㅋ 진짜 월도들 맞네 (3)
··
지금은 스마트폰
지금은 스마트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