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 대학교떄 애들하고 축구편가르다가 이야기나왓는데
씨발 편먹기합시다얼마나심플하냨ㅋㅋㅋㅋㅋ
근데윗지방은 데덴찌어쩌고한다는데 그거까진다이해했는데
진짜 전라도 순천애가 우라무라뗴 하는데 우리놀리는건줄알아뜸.
진짜있네....
근데 좀 구라인것도있는듯
마산도데덴찌하나? 전부다 편먹기합시다인줄 마창진은.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