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재미가 없엉 ㅠㅠ
이럴땐 뭘해야지 재미있는 삶이 될까?!
자장고는 요즘 잼나서 매번 타는데 그렇게 흥미지지가 못하고...
등산이란걸 해볼까?!
그럼 이번주 부터 북한산에 올라가봐야겠다.
늬들은 뭐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냐?
뭘해도 재미가 없엉 ㅠㅠ
이럴땐 뭘해야지 재미있는 삶이 될까?!
자장고는 요즘 잼나서 매번 타는데 그렇게 흥미지지가 못하고...
등산이란걸 해볼까?!
그럼 이번주 부터 북한산에 올라가봐야겠다.
늬들은 뭐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냐?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