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쯔 짱 하앜 하앜
나한테 제일 맞음.
하지만 렉서스찡이 제일 고속에서 조용했던거 같음.
아우디는 제일 힘 좋았는데(디젤 짱) 제일 시끄럽고 진동 심해서(?) 패스
거진 500km 이상 운전해본 차량 중에 최고는 역시 벤츠.
아...4대 메이커중에 bmw는 못 몰아봤냉.......
벤쯔 짱 하앜 하앜
나한테 제일 맞음.
하지만 렉서스찡이 제일 고속에서 조용했던거 같음.
아우디는 제일 힘 좋았는데(디젤 짱) 제일 시끄럽고 진동 심해서(?) 패스
거진 500km 이상 운전해본 차량 중에 최고는 역시 벤츠.
아...4대 메이커중에 bmw는 못 몰아봤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