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정도더구나

 

울집꺼가 잘은 모르겠는데 살떄

 

쥐포 7900정도 된다고 했으니..

 

 

 

그래

 

아직 1년은 더버텨야겠다

 

 

 

 

 

 

 

하긴 뭐 야동보는데

 

별 무리가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