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높은 새기들 아들딸래미들이 같은 브로커 써서 위조한거면 비호할 수 있는게 아주 말도 안되는 개소리는 아니지 않냐?

 

타까들이 떡밥으로 내놓은 무슨 진짜 다니엘리 인가 걔 얘기 보면

 

 

그거 대충 이용하면 지금 타블로가 인증한거 다 할 수 있는거 아니냐?

 

 

재판이고 수사고 다 타블로가 내논 자료 가지고 진행된거고, 어차피 다른자료 구해봐야 다 저기서 해결되는건데

 

 

 

뭐 타까가 대세쪽으로 갈 때 타블로가 이기면 졸라 웃기겠다 싶었는데 찝찌름하게 마무리 되는거 같아서 재미가 없네

 

이상황까지 갔다 타까가 결정적인거 발견해서 뒤집으면 졸라 웃길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