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힘들긔 ㅠㅠ
엔진이넘저질이라서 슬프다 ㅠㅠ
귀에서는 발치몽의 죽을만큼아파서가나오냉

그래도 자장고바꾸니깐 빨라져서좋음 헤헷

이래서 로드게이들이 로드타나보당

나도이거빨리적응하고엔진업글해서
로드게이가되어야겠다

오늘의증간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