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내 생각 :

 

김씨는 욕구에 비해 욕심이 없다

이런 사람은 천재지변이나 전쟁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악인이 되지 않는다

법없이도 살 사람이라는 말을 듣지는 못하겠지만, 사실 이런 사람이 법없이도 살 사람이다

 

욕심에 비해 욕구가 큰 만큼 쓸데없는 고집이 있다

그 고집은 자기만족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사실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강요하지도 못할 것으로 보인다

즉, 잔소리를 안한다

 

겸손하지만 자신감이 없어보일 수도 있다

 

귀찮은건 안한다

 

 

 

 

 

결론 : 늬들한테는 괜찮은 여자사람이니까 하루빨리 추근덕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