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내 생각 :
김씨는 욕구에 비해 욕심이 없다
이런 사람은 천재지변이나 전쟁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악인이 되지 않는다
법없이도 살 사람이라는 말을 듣지는 못하겠지만, 사실 이런 사람이 법없이도 살 사람이다
욕심에 비해 욕구가 큰 만큼 쓸데없는 고집이 있다
그 고집은 자기만족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사실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강요하지도 못할 것으로 보인다
즉, 잔소리를 안한다
겸손하지만 자신감이 없어보일 수도 있다
귀찮은건 안한다
결론 : 늬들한테는 괜찮은 여자사람이니까 하루빨리 추근덕대라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