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네 그거 모르냥??

2010-10-11 23:57:40 조회 314
wow.png

간지 와우저는 스타2 베타 그냥줌


그리고 나는 대격변 베타키도 받음


이거시 시발 좆같은 게임 인생


와우때매 인생 조짐여

첨부 이미지

wow.pn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1)

AnyAng2010-10-12
제목
아 돋네.. (4)
아 돋네.. (4)
··
다들자냐? 마피아 하자 (2)
다들자냐? 마피아 하자 (2)
··
성스=꽃남+커피프린스 (2)
성스=꽃남+커피프린스 (2)
··
퇴덕ㅂ (2)
퇴덕ㅂ (2)
··
야 근데 나는 왜 문명 다이렉트11 버전으로 플레이가 안되고 (3)
야 근데 나는 왜 문명 다이렉트11 버전으로 플레이가 안되고 (3)
··
진짜 삼성은 하나터트리면 죽어라 만들어 내는구만
진짜 삼성은 하나터트리면 죽어라 만들어 내는구만
··
유아인 본명이 엄홍식이라니
유아인 본명이 엄홍식이라니
··
칫솔 깁콘도 있긴 한데
칫솔 깁콘도 있긴 한데
··
근데 촌년백수 있냐?? (3)
근데 촌년백수 있냐?? (3)
··
문명이 정확히 뭐하는게임이냐? (3)
문명이 정확히 뭐하는게임이냐? (3)
··
옥션 이머니 1천원 들어왔음 (1)
옥션 이머니 1천원 들어왔음 (1)
··
너네 그거 모르냥??너네 그거 모르냥?? (1)
너네 그거 모르냥??너네 그거 모르냥?? (1)
··
해리는 뭘그렇게맨날 뿌리냐 (3)
해리는 뭘그렇게맨날 뿌리냐 (3)
··
배가고파서잠이안와 (2)
배가고파서잠이안와 (2)
··
돌핀브라우저 진짜좋다 (1)
돌핀브라우저 진짜좋다 (1)
··
얘들아 모여랑얘들아 모여랑 (3)
얘들아 모여랑얘들아 모여랑 (3)
··
난fm도끊은사람인데 설마 문명을못끊겠냐 (5)
난fm도끊은사람인데 설마 문명을못끊겠냐 (5)
··
엄홍길은 아는데 엄홍식은 누구늬? (3)
엄홍길은 아는데 엄홍식은 누구늬? (3)
··
너들 어떤 툴바 쓰냥? (5)
너들 어떤 툴바 쓰냥? (5)
··
아 맞다 개싀발 내일 오아시스 앨범온당 (3)
아 맞다 개싀발 내일 오아시스 앨범온당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