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나한테 말한거 4개가 있는데... 혹시나 해서 관심종목 등록해봤음.
태평양물산 10%
동부하이텍우 상한가
에스브이에이 상한가
아이디엔 12%
장개시하자마자 .... 저렇게 되냉....
ㄷㄷㄷ 진짜 무시무시하다 그래서 나 울 과장 믿고 한번 따라간건....좆망 중 ㅠㅠ
어제 나한테 말한거 4개가 있는데... 혹시나 해서 관심종목 등록해봤음.
태평양물산 10%
동부하이텍우 상한가
에스브이에이 상한가
아이디엔 12%
장개시하자마자 .... 저렇게 되냉....
ㄷㄷㄷ 진짜 무시무시하다 그래서 나 울 과장 믿고 한번 따라간건....좆망 중 ㅠ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