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예튜에튜를 벨소리를할려고 하는대요
현재 컴퓨터에 잇는대.. 보낼방법이없음
그래서 이멜로 보내서 다운 받을려고 햇어요.
안되더라고요...........................................................................................
방법없을까요
바바예튜에튜를 벨소리를할려고 하는대요
현재 컴퓨터에 잇는대.. 보낼방법이없음
그래서 이멜로 보내서 다운 받을려고 햇어요.
안되더라고요...........................................................................................
방법없을까요
댓글 (3)
난 바바예투 벨소리 했긔~
폰이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