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맨거먹어서 속뒤집혀있었다?

 

오늘똥간만 3번갔어

 

글서 점심뭐먹을까 속좀 달래줘야겠다 이러고있었거든

 

근데 과장님이 당구장가자하시더라.

 

헬게이트였어

 

짱깨를시켜먹었지 난볶음밥에 짬뽕국물

 

염병 먹고나니깐 속이더지랄이야

 

똥깐예약5번남았다

 

나죽을거같아 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