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짐 주식 떨어져서
좆같은데 네고문의까지 들어오니 좆빡치냉

물론 내가살땐 매너 네고해줘야함ㄱㅅ

짐금계약건때문에 기다리고있는데 카운터에 아가씨 이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