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그래 복부비만인건 인정해..


배살좀 읶다.. 아니..좀 만타..




긍데..그래도.. 내 무릎아래랑

팔꿈치 아래는


.............

좀 건강해보여서 그렇지 평균이라고 생각핶다..



................



뭔놈의 스키니 종아리가 내 팔뚝밖에 안들가니..


이거들어갈만한 다리는 졸라 날씬해보일수밖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