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병맛못느끼고

프리징 딱 두번 있던거 빼믄

너무 쾌적하게 잘쓰구읶다 ㅇㅇ

걍 이거 고정갈득 ㅇㅇ

첨엔 이거저거 불편하고 딴거 봤는데..

익숙해지니 바꾸기 시름 ㅇㅇ

긍데 이어폰이 맛가서 바꿀까 말까 고민된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