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지각이란건 있을수가 없ㅋ 엉ㅋ


내가 딴건 몰라도 회사에 지각하는건 생각도 못할 일이양


나도 과장으로 진급하고 싶단 말이에요 ㅠㅠ 


하지만 내 위에 선배 대리만 3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