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계꺼는 네트워크가 계속아이피충돌드립치면서안잡힘 빈아이피로잡아도
딴계꺼는바로되ㅏㅁ
그래서직원이만지더니 갑자기나한테떠넘겨서 하게되는데
랜카드드라이버업뎃해도안되네
왜이럼?
거기가서 고정아이피받기해서 빈아이피 쥐어줘도지랄임..
댓글 (2)
거기가서 고정아이피받기해서 빈아이피 쥐어줘도지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