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폰 조까! skt스맛폰 10종출시!

2010-11-01 14:07:20 조회 212
1288572465418_1.jpg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25264&g_menu=020600

 

근데 죄다 팝이니 미니니 붙어있는보급형인듯

첨부 이미지

1288572465418_1.jpg

댓글 (9)

2010-11-01
다 집어치우고 디자이어 HD
루법2010-11-01

리액션은 겐찬은편인데 파묻힐거 같고... (베가급)
조단은 모르겟음... 조단 보급형이엇나...

2010-11-01
근데 블랙베리 펄 3g는 쿼티가 병맛돋게변했던데. 블랙베리 특유의쿼티간지존나축소시킴
htcㅇ승2010-11-01
아 좀 .... 디자잉여 좀 ;;; 
2010-11-01
모토믹스는 그냥 저가형으로 나온거 같던데 리뷰보니까 저것도 묻히겠다
루법2010-11-01
조단 모토로라 미국사이트 가니까 데피 인거 같은데... 모토글램이랑 스펙비슷한데 좀더 조음...
2010-11-01
펄3g 귀엽겠다
루법2010-11-01

펄3지 신봉선이 해피투게더에서 들고잇던거 같은데

2010-11-01

엑텐미니 긔엽기

 

제목
아 승질나
아 승질나
··
축구선수 마약투약 혐의?? 국가대표 출신!! (2)
축구선수 마약투약 혐의?? 국가대표 출신!! (2)
··
시발 뭐만처먹었다하면졸립냐 (2)
시발 뭐만처먹었다하면졸립냐 (2)
··
SKT도 졸라 웃긴게 (6)
SKT도 졸라 웃긴게 (6)
··
리지 하악 (6)
리지 하악 (6)
··
좆쥐에서 타 통신사로 번이 탈만한거 없냐? (4)
좆쥐에서 타 통신사로 번이 탈만한거 없냐? (4)
··
국악고 출신 218이 오셨다. (4)
국악고 출신 218이 오셨다. (4)
··
10월 호날두 8경기 13골 (8)
10월 호날두 8경기 13골 (8)
··
x10이나 뜨면 좆겠당 (8)
x10이나 뜨면 좆겠당 (8)
··
애 카카 닮은것 같지 않음?애 카카 닮은것 같지 않음? (1)
애 카카 닮은것 같지 않음?애 카카 닮은것 같지 않음? (1)
··
왜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수가 없나
왜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수가 없나
··
위약금올랐는데 옆동네 더러운애들은 (4)
위약금올랐는데 옆동네 더러운애들은 (4)
··
아이폰 조까!  skt스맛폰 10종출시!아이폰 조까! skt스맛폰 10종출시! (9)
아이폰 조까!  skt스맛폰 10종출시!아이폰 조까! skt스맛폰 10종출시! (9)
···
이자르 핑크사면 헤라 립스틱 준다네 (4)
이자르 핑크사면 헤라 립스틱 준다네 (4)
··
노트북 포기함 ㅋ 씨발될대로되겠징ㅋ
노트북 포기함 ㅋ 씨발될대로되겠징ㅋ
··
난 왜 옥션 이머니 안줘...-__-; (4)
난 왜 옥션 이머니 안줘...-__-; (4)
··
밥 쳐 먹고 오전에 폭풍으로 일하니깐 .... (1)
밥 쳐 먹고 오전에 폭풍으로 일하니깐 .... (1)
··
블리자드 & 곰 TV가 드디어 MBC고소 (1)
블리자드 & 곰 TV가 드디어 MBC고소 (1)
··
그러고보니 글램 24/17도 (3)
그러고보니 글램 24/17도 (3)
··
디저트
디저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