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25264&g_menu=020600
근데 죄다 팝이니 미니니 붙어있는보급형인듯
리액션은 겐찬은편인데 파묻힐거 같고... (베가급)조단은 모르겟음... 조단 보급형이엇나...
펄3지 신봉선이 해피투게더에서 들고잇던거 같은데
엑텐미니 긔엽기
댓글 (9)
리액션은 겐찬은편인데 파묻힐거 같고... (베가급)
조단은 모르겟음... 조단 보급형이엇나...
펄3지 신봉선이 해피투게더에서 들고잇던거 같은데
엑텐미니 긔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