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모레 sk해지할껀데
이 포인트 카드 있자나 멤버쉽카드
이거 잔여포인트 다 사용할려면 뭐 좋은방법 없냐?
11번가도 5천원까지밖에 못쓰던데 할인하는거 써도
뭐 방법 아는사람있냐??
난 12000정도있꼬
내 친구는 5만점있는데
내일모레 sk해지할껀데
이 포인트 카드 있자나 멤버쉽카드
이거 잔여포인트 다 사용할려면 뭐 좋은방법 없냐?
11번가도 5천원까지밖에 못쓰던데 할인하는거 써도
뭐 방법 아는사람있냐??
난 12000정도있꼬
내 친구는 5만점있는데
댓글 (7)
포인트 쓰는게 결국 돈쓰는거...